신한은행이 대기업 등과 상호 연계해 중소기업의 자금조달을 지원하는 등 포용적 금융 활성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0일 신한은행은 “포스코건설, 서울보증보험과 함께 ‘상생협력대출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말했다.
해당 시스템은 국내 최초로 대기업, 보증보험사, 은행이 전산 시스템을 상호 연계해 운전자금이 부족 ...
사람 대신 로봇으로 작업이 진행되는 등 하나은행이 디지털 전환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
20일 KEB하나은행은 “디지털 전환 추진의 목적으로 로봇 기반 업무자동화(RPA) 구축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해당 사업을 통해 단순 반복적인 업무를 로봇이 대체함으로써 사람이 처리함에 따라 발생하는 실수를 방지하고 동시 ...
하나은행이 퇴직연금 서비스를 확대하면서 영업시간과 관계없이 아무 때나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19일 KEB하나은행은 ”모바일 퇴직연금 서비스 고객은 앞으로 24시간, 365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앞서 하나은행은 스마트폰 뱅킹 앱 ‘하나원큐’를 통해 은행 방문 없이도 ‘ ...
천연가스 시장 전망을 위해 4개 지역 도시가스사와 45개 산업체가 한자리에 모였다.
18일 한국가스공사(사장 직무대리 김영두) 부산경남지역본부는 “지난 14일 김해 아이스퀘어 호텔에서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가스공사를 비롯해 부산도시가스 등 4개 도시가스사와 현대자동차 등 45개 산업체 ...